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꿈을 가진 핵심인재로 도약하는 HRD센터의 차별화된 교육 System

경쟁력과 가능성에 대한 의지가 있으며 그 꿈을 무한하게 키울 수 있는 창조하는 미래가 있습니다

HANBAT HRD CENTER
우리 국립 한밭대학교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한밭대학교는 지역중심의 국립대학교로 9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7만여 졸업생을 배출하여 국가와 지역사회의 발전의 크게 공헌해 왔으며, 앞으로도 전 구성원들이 합심하여 창의적 지식을 갖춘 미래 산업기술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발전은 국가 발전의 근간이 되며 국가 간 경쟁은 과학기술의 파워에 있으며 이는 우수한 과학기술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교육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한밭대학교는 끊임없는 새로운 기술변화에 도전 할 것이며 기업과 상생하는 기술 인력을 육성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017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에 선정되어 우리 지역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한 기업맞춤형 양성 훈련과정 및 재직자 향상과정'을 실시하여 직무능력을 갖춘 제조기술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기업요구 수준에 맞는 기업의 인력고도화를 통한 국가산업에 기여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우리 한밭대학교를 많이 활용하여 주시고 기업과 학교가 하나 되어 지역발전에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국립 한밭대학교 산학협력단 HRD 센터장 교수   변영조